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0월 넷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7-10-29 18:07 조회86회 댓글0건

본문

일시 : 2017년 10월 26일 14시 

대상 : 안용중학교

홍보대사 : 김다현, 김남훈

소감 : 시험기간이 끝나서인지 오랜만에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도 굉장히 활기차고 기분좋은 시끌벅적한 분위기로 가득했습니다. 하늘도 맑고 바람도 시원해 기분좋게 안용중학교 학생분들과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투어가 시작하기 전에 학생회관에서 점심식사를 하신 학생분들과 인솔자 선생님께서 식사 후에 제시간에 모여주셔서 여유롭게 투어가 시작되었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신촌캠퍼스와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김남훈 대사님께서, 연세대학교의 학과와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김다현 대사님께서 진행해 주셨습니다. 남학생분들과 여학생분들이 서로 부끄러워해서 조금은 서먹한 분위기였지만 대답도 잘해주시고 잘 웃어주셔서 즐겁게 투어를 할 수 있었습니다. Q&A 시간에는 “평소 공부를 얼마나 하셨나요?”, “성적은 어느정도 였나요?”, “대학생활은 재밌나요?” 등 공부비법이나 대학생활과 관련된 다양한 질문을 해주셔서 각 홍보대사님들마다 특색있는 대답을 해드릴 수 있었습니다.

 

 바깥에 나가서는 노천극장, 연희관, 본관단을 둘러보고 단체사진 촬영을 하신다고 하여 동문광장에서 촬영을 도와드렸습니다. 학교가 너무 예쁘다며 연발 칭찬을 해주시던 선생님과 학생분들 덕분에 더욱 뿌듯했습니다. 울긋불듯 단풍이 물든 고풍스러운 캠퍼스에서 오늘도 30명의 학생분들과 소중한 인연을 맺었습니다! 가을 날씨만큼이나 맑고 시원한 안용중학교 학생분들의 미소, 저희 인연이 항상 응원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