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9월 다섯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7-10-02 10:17 조회193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7년 9월 26일

대상: 윤중중학교

홍보대사: 성경준 이시언 윤태웅

소감: 계속되는 불볕더위 속에서 습하면서도 조금은 갑갑한 날씨 속에서 진행된 투어였습니다. 투어객 분들은 더운 날씨에도 여의도에서 급하게 온 친구들이었지만 굳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웃음을 잃지 않으셨습니다. 인솔자 선생님 뿐 아니라 학생분들도 착하고 차분한 친구들이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투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와 학과에 대해서는 이시언 대사님께서, 대동제 연고전을 비롯한 축제문화와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윤태웅 대사님께서 진행해주셨습니다. 학생분들께서 잘 웃어주시고 적극적으로 퀴즈와 질문에 대답해주셔서 더욱 풍부한 투어가 될 수 있었습니다. 실내투어가 마무리되고 진행된 질의응답 시간에는 '대학교에서 어떤 동아리를 하셨나요?'와 같은 재미있고 일상적인 질문부터 학업, 진로와 관련된 심도있는 질문까지 광범위하고 다양한 질문들이 나왔습니다. 이에 대해 모든 홍보대사님들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학생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는 대답해주셨습니다.

 

 실외투어 종료 이후에는 실외로 나가서 투어를 진행했습니다. 연세 역시의 뜰, 학생회관, 중앙도서관을 방문해서 설명해 드렸는데 학생분들께서 많은 궁금증을 가지고 질문해주셔서 즐거운 투어였습니다. 날도 습하고 땀도 많이 났지만 끝까지 웃음 잃지 않고 모든 투어에서 적극적으로 따라와주신 윤중중학교 학생여러분! 저희 인연이 학생분들의 밝은 미소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