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1월 셋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11-18 19:34 조회2,931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8년 11월 13일 화요일 10시

대상: 광장중학교
홍보대사: 김민협 임현아 신혜진 김영란 최정현 윤수빈

 

소감: 주말동안 기승을 부리던 미세먼지도 가을날의 따뜻한 햇볕을 이길 수 없었던 화요일의 상쾌한 아침에 서울 광장중학교에서 25여명의 학생들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아침 시간대지만 투어객 분들이 서둘러주셔서 시간이 지체되지 않고 실내 투어 장소로 이동할 수 있었습니다. 기분 좋은 날씨에 연세대학교를 방문하여 신나는 마음에 들뜬 학생들을 보니 저희도 기분 좋게 투어를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연세대학교의 역사, 신촌캠퍼스, 국제캠퍼스에 대해서는 인연의 끼쟁이 임현아 대사님께서 귀엽고 산뜻하게 설명해주셨고,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학과와 재미있는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김민협 대사님께서 활기차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어진 Q&A 시간에서 처음에는 학생들이 수줍었던지 질문이 많지 않았지만, 용기 있는 학생이 “고려대학교와 사이가 정말 안 좋나요?”와 같은 재밌는 질문을 해주셔서 이후에는 “CC가 궁금해요”, “밥은 맛있나요?”, “수업은 몇 시간 정도 들으시나요?”, “예쁜 누나들 많이 있나요?” 같이 대학생활에 관련해서 궁금했던 점들을 기다렸다는 듯이 많이 말씀해주셔서 홍보대사들의 경험을 바탕으로 자세하게 설명해드렸습니다. 

 

실외 투어의 장소로는 학생회관, 본관단 등을 둘러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본관단에서 단체 사진을 찍고 투어를 마쳐드렸습니다. 어린 학생들이지만 투어에 집중하고, 홍보대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려는 모습을 보여주어서 뿌듯한 투어가 되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