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연소개

견학 후기

10월 둘째 주 일반견학 후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연 작성일18-10-14 18:02 조회2,885회 댓글0건

본문

일시: 2018년 10월 10일 수요일 10시

대상: 대곶중학교 

홍보대사: 김민협 조해민 박사무엘 임현아 정기환

 

소감: 매서운 바람이 불지만, 따스한 햇살이 부끄럽기라도 한 듯이 구름에 숨었다가 나타나기를 반복하는 기분 좋은 가을날의 아침에 대곶중학교에서 55명의 학생들이 연세대학교 신촌캠퍼스를 방문해주셨습니다. 오는 길에 도로 사정이 좋지 않아 20여분 정도 지체되어서 홍보대사들이 조금 늦게 인솔을 나갔습니다. 학생들이 기대에 찬 모습으로 실내투어 장소로 이동하여서 저희도 힘을 낼 수 있었습니다.

 

먼저 연세대학교의 역사, 신촌캠퍼스에 대해서는 조해민 대사님께서 정확하고 힘차게 설명해주셨고, 연세대학교의 다양한 학과와 재미있는 축제문화에 대해서는 박사무엘 대사님께서 유쾌하고 활기차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이후 짧게 진행된 Q&A에서는 “밥은 맛있나요?”, “동아리를 만들 수도 있나요?”, “수업 시간은 어느 정도 되나요?” 등 대학교 생활에 관련된 다양한 질문을 해주셨습니다. 실외 장소로 이동하는 동안에도, “대학교 가면 연애 하나요?”, “연세대학교 들어가기 힘든가요?” 등 끊임 없이 질문을 해주셔서 많은 학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이후에 본관단, 학생회관을 둘러보고 마지막으로 학생회관 앞에서 단체 사진을 찍은 후 투어를 마쳐드렸습니다. 밝은 미소로 대해주신 모든 학생분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